(이미지는 전람회장)
테이 토와씨가 iida CM 캠페인용으로 만든 곡에 자기 목소리를 리믹스할 수 있는 [iida Calling]이 칸 광고제에서 동상을 받았다.
이 CM 캠페인은 재미있다. 사용자는 캠페인 사이트에 전화를 걸어, 지시에 따라 목소리를 녹음한다. 그러면 자동으로 iida 곡에 리믹스되어 오리지널 버전이 만들어진다는 장치이다.
아주 간단한 CGM 곡이 만들어지는 것으로 사이트 상에서는 다른 사람이 녹음한 곡을 들을 수도 있다.
http://www.kddi.com/corporate/news_release/2009/0722/sanko.html
http://k-tai.impress.co.jp/docs/news/20090722_303911.html
http://plusd.itmedia.co.jp/mobile/articles/0907/22/news060.html
Googlezon과 Micro Yahoo 미래 마케팅 (0) | 2009.08.15 |
---|---|
LG가 발표한 [미래 휴대전화 디자인] (0) | 2009.08.08 |
드디어 PHILIPS도 휴대전화 시장에 뛰어드나? (0) | 2009.08.07 |